비아그라 효과 음식

황족무리뉴 그러게 왜수비로쓰려하지 큰돈주고수미에서 팔팔정장기복용 존나잘하던데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알리스
작성일

본문

루돌프가슴커 우리 미드가 빵빵하기도 한데

수비가 허벌이라 팔팔정장기복용

 큰돈쓰려면 센터백에쓰지 라이스 경기보니 진짜 중앙에서 다쓸고다니던디

루돌프가슴커 그의중은 램파드만 알겠지 뭐 근대 센터백으로 쓰다가도 캉테 대체로 쓸수도있고

약간 멀티자원으로 생각하는 느낌임

센터백은 진짜 아닌데 피지컬이 좋은것도 아니고 공중볼도 애매하고 진짜 발밑하나 보고 쓰는건가

 맨시티냐

 발밑이 좋음?

빌드업은 별로 같던데

봉봉쥬스 근데 그거 아니면 센터백으로 쓸 이유가 없음

봉봉쥬스 수미로쓰기에는 평타 약간 아래인데 센터백으로 생각하면 최소 평타이상이지

와 라이스 수염 기루니깐 멋있네

마운트 인터뷰 들어보면 쓰리백에서 다비드 루이즈 롤 맡거나 포백 앞에서 홀딩으로 쓴다고 한다는데 정답은 램파드만 알고있겠지

센터백은 여러모로 낭비지 만약 오면 장기적으로는 홀딩으로 키울듯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문 센터백보다는 백에서 혹은 캉테 대체 홀딩으로 투볼란치로 활용도는 많다고 생각함

개인적으로 가격만 좀 협상볼수있다면 대려오면 좋을것같음

아직영입도 안됐는데 판단하기 이름 하지만 온다면 장기적으론 캉태대체가 맞지

영입하면 센백 수미 중에 센백 위주로 쓰다가

내년에 센백 영입하고 수미로 쓸듯

라이스 영입한다면 담시즌엔 센백으로쓰다가 추후시즌엔 주전급 센백영입하고 캉테 대체자로 썼으면

센터백 쓰면 장점은 확실하다고봄 근데 문제는 본업인 수비가 어쩔지지 잘되면 보누치, 망하면 텐센

 편차가 너무 큰거 아니냐 

내생각에는 카레라이스가 더 맛있는거같음

지랄말고 전문센터백으로 데려오고 노릴거면 ~년뒤에 캉테 후계자로 데려와야한다고 생각함

페르난지뉴처럼 쓸 생각인가본데

램갓동님이 알아서 잘 하시겠지 믿습니다 충성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글이 없습니다.

+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