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정 처방전없이 구입

안페드립니다. 세비야 가서 시알리스효과 잘해라 바네가 나가고 라키티치 들어오네 면 럭키더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알리스
작성일

본문

토트넘 오면 좋을텐데 시알리스효과 뒤쪽에서 지금 토트넘에서 제일필요한서수아니냐 뒤쪽에서 볼배급 해줄선수

로셀소는 공미에 가까운스타일같은데

헤이우드 안됨. 닭집 가뜩이나 선수단 평균 연령 높아져서 곤란한 상황임.

헤이우드 이미 호이비에르 영입하려는 판국에 굳이 싶은데

라키티치 리턴

잘가십쇼

년전에 가 억유로 불렀을때 익절했으면 개꿀이었을건데 장사진짜 못한다

 분석은 좆나 오랫동안 계속 하기는 함

한번 꼿힌 새끼를 주구장창 파다가 급변하는 이적시장에서 좆박아서 그렇지 

 가 라키티치한테 억유로를 부른적이 있음?

바르셀로나가 억유로 + 라키티치 + 쿠티뉴로 네이마르 다시 사오려고 헀다는건 봤는데

치외법권 그 전시즌 그니까 쿠티뉴 사기 개월 전쯤에 파리가 억 천만 유로였나? 개 쎄게 불렀는데 라키티치 본인이 거절함

월드컵에 간뇌도지 하고 불타버린

마즈라위 

마즈라위 나도 세비야가 두팔벌려환영합니다 부인이 세비야 커피숍직원이였음

아르투르도 보내고 라키티치도 보내고 이새끼들 먼짓거리하는거임?

알지못함 보내야할 시기긴한데 대체선수 영입이 제대로 될지가 의문이네요.

민젤 

바르샤랑 세비야가 꽤 관계가 좋으니까 싸게팔고 싸게주네

민젤 라키티치 바르샤올때 세비야주장이고 유로파우승주역이었는데 에 팔아준것만봐도 존나착함. 다른팀상대로는 거상이고 장사치인데 바르샤 그 호구같은 보드진상대로 적선잘해줌

라키티치가 몇살이지?

으아가그아그아 

최소 라울 또 하나 발굴했나봐 

그래도 라키티치는 몸값 넘치게 해줬지

아르투르 라키 아웃 피아니치 인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글이 없습니다.

+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